수면 임플란트

수면 임플란트의 장점

통증에 민감하신 분들이나 수술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수면 마취 후 임플란트를 심는 수면 임플란트를 선호하는 추세입니다.

수면 임플란트 시술이란, 임플란트 시술 시 수면마취를 통해 마취를 시행하여 임플란트를 식립하는 술식을 의미합니다.
특히, 나이가 많으신 환자분들의 경우에는 뼈 조직이 약해 임플란트를 이식하기 힘든 환자분들이 많습니다.
이 경우, 뼈이식을 통해 부족한 뼈를 보충해주고 그 뒤에 임플란트를 식립해야 하는데, 이 과정이 생각 외로 길고 불편할 수 있습니다.
물론, 나이가 젊으신 분들이나 통증에 대해 민감하지 않으신 분들은 일반 마취를 통해서 수술이 가능하지만 나이가 많고
통증에 민감하신 분들은 수술 자체에 대한 부담이 존재할 수 있기 때문에 수면마취 후 임플란트를 심는 수면 임플란트를 선호하는 추세입니다.

미켈란치과의 수면 임플란트 시술은 정맥 진정요법 후 약간의 마취를 통해 시술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 수면 임플란트 시술을 받은 뒤에는
수술 중 기억이 거의 없기 때문에 임플란트를 여러 개 식립하는 큰 수술이라고 하더라도 편안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안전한 미켈란 수면 임플란트

미켈란치과에서는 거의 대부분의 수술에서 국소마취를 시행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별도의 특별한 상황이 아니라면 수면마취를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환자분들의 다양한 반응으로 인해 마취액을 많이 사용해도 마취가 잘 안되는 경우나 장시간 수술로 인해 환자분들이 힘들어 하시는 경우,
치과 공포증이 너무 심해 수술 자체에 대한 거부감을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 수면 임플란트 시술이 권장되고 있습니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수면 임플란트 시술, 미켈란치과가 앞장서겠습니다.

상담전화 1566-7450

•  -  -